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광명시의회 회의록

GWANGMYEONG CITY COUNCIL
  • 프린터하기

제271회 광명시의회(임시회 폐회중)

자치행정교육위원회회의록

제1호

광명시의회사무국


일  시 : 2022년 9월 6일(화) 13시30분

장  소 : 자치행정교육위원회실


  1. 의사일정(제1차)
  2. 1. 2022년 행정사무감사 증인 채택의 건

  1. 심사된 안건
  2. 1. 2022년 행정사무감사 증인 채택의 건

(13시31분 개의)

○위원장 이형덕   의석을 정돈해 주시기 바랍니다. 
의사진행에 앞서 회의방청 등에 관한 안내말씀을 드리겠습니다. 
광명시의회 회의 규칙 제75조에 의하면 회의장 안에는 의원, 관계공무원, 기타 의안심의에 필요한 사람과 의장 또는 상임위원장이 허가한 사람 외에는 출입할 수 없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제81조에는 회의장 안에서의 녹음, 녹화, 촬영 및 중계방송의 경우는 의장 또는 위원장이 허가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회의장 안에서의 방청, 녹음, 녹화, 촬영 및 중계방송을 하고자 하는 분은 의장 또는 위원장의 허가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광명시의회 회의 규칙 제59조의2 규정에 의하여 위원회에서의 회의가 동영상으로 공개됨을 말씀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271회 광명시의회 임시회 폐회중 제1차 자치행정교육위원회를 개회하겠습니다. 
오늘은 9월 19일부터 9월 27일까지 예정인 2022년 행정사무감사에 앞서 감사위원회에서 증언할 관계자에 대한 증인 채택의 건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1. 2022년 행정사무감사 증인 채택의 건 
○위원장 이형덕   의사일정 제1항 자치행정교육위원회 소관 2022년 행정사무감사 증인 채택의 건을 상정합니다. 
우선 기 배부해 드린 자료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자치행정교육위원회 소관 2022년 행정사무감사 증인 채택에 대하여 제안설명 드리겠습니다. 
본 안건은 지방자치법 제4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6조, 광명시의회 행정사무 감사 및 조사에 관한 조례에 의하여 자치행정교육위원회 소관 2022년 행정사무감사 기간 중 해당 기관의 세부적 업무에 대한 질의와 답변을 통해 심도 있는 감사를 실시하기 위한 것입니다. 
행정사무감사 증인 채택은 자치행정교육위원회 소관 광명시 실·국·소장, 담당관, 과장, 원장, 관장, 동장, 광명시 시민옴부즈만, 광명도시공사 사장, 본부장, 부장, 팀장, 광명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 광명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실장, 관장, 소장, 센터장에 대해서 행정사무감사 증인으로 채택하고 출석을 요구하여 증인선서와 증언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이상으로 자치행정교육위원회 소관 2022년 행정사무감사 증인 채택에 대한 제안설명을 마치겠습니다. 

(행정사무감사 증인 채택의 건은 부록에 실음)

자치행정교육위원회 소관 2022년 행정사무감사 증인 채택에 있어서 기타 의견이 있으신 위원님 계십니까? 

   (「없습니다.」 하는 위원 있음)

그럼 의사일정 제1항 자치행정교육위원회 소관 2022년 행정사무감사 증인 채택의 건은 원안대로 의결하고자 하는데 여러 위원님들 이의 없습니까? 

   (「없습니다.」 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이상으로 제271회 광명시의회 임시회 폐회중 자치행정교육위원회 의사일정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위원님 그리고 관계공무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3시35분 산회)


광명시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