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광명시의회 회의록

GWANGMYEONG CITY COUNCIL
  • 프린터하기

제269회 광명시의회(임시회 폐회중)

운영위원회회의록

제1호

광명시의회사무국


일  시 : 2022년 7월 12일(화) 14시00분

장  소 : 복지문화건설위원회실


  1. 의사일정(제1차)
  2. 1. 제270회 광명시의회 임시회 의사일정 협의의 건
  3. 2. 운영위원회 부위원장 선임의 건

  1. 심사된 안건
  2. 1. 제270회 광명시의회 임시회 의사일정 협의의 건
  3. 2. 운영위원회 부위원장 선임의 건
  4.  0. 부위원장(이재한) 당선인사

(14시03분 개의)

○위원장 오희령   의석을 정돈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269회 광명시의회 임시회 폐회중 제1차 운영위원회를 개회하겠습니다.
오늘은 우리 운영위원회로 회부된 제270회 광명시의회 임시회 의사일정 협의의 건을 처리하고 지난 회의 때 호선되지 못한 부위원장님을 선임하도록 하겠습니다. 

1. 제270회 광명시의회 임시회 의사일정 협의의 건 
○위원장 오희령   먼저 의사일정 제1항 제270회 광명시의회 임시회 의사일정 협의의 건을 상정하겠습니다.
배부해 드린 회의 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이번 임시회는 7월 19일부터 7월 22일까지 개회할 예정으로 주요 안건으로 조례안 및 일반안 심사 등이 되겠습니다.
7월 19일 첫날은 제1차 본회의와 운영위원회를 개최하고, 7월 20일은 첫 임시회이니만큼 상임위원회 활동을 준비하는 날로 하루를 잡았습니다. 7월 21일은 상임위원회별 조례안 심사를 실시하고, 7월 22일 제2차 본회의로 마무리하는 일정이 되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나 다른 의견이 있으신 위원님께서는 말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없습니다.」 하는 위원 있음)

그럼 이번 임시회를 7월 19일부터 7월 22일까지 4일간 개회하고자 하는데 위원님들 이의 없습니까? 

   (「없습니다.」 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의사일정 제1항 제270회 광명시의회 임시회 의사일정 협의의 건은 원안대로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의사일정 협의의 건은 부록에 실음)


2. 운영위원회 부위원장 선임의 건 

(14시07분)

○위원장 오희령   다음은 의사일정 제2항 운영위원회 부위원장 선임의 건을 상정합니다. 
부위원장은 위원님들의 추천에 의하여 호선하도록 되어 있는데요. 운영위원회 위원님들과 협의를 한 결과 이재한 위원님을 부위원장 적임자라고 생각하고 선임하고자 하는데 여러 위원님들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 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이재한 위원님이 운영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선임되었음을 선포합니다. 
부위원장으로 선임되신 이재한 위원님께서는 자리에서 간단하게 인사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0. 부위원장(이재한) 당선인사 
이재한 위원   방금 위원장님께서 적임자라고 했는데 적임자는 아닌 것 같고요. 어쨌든 수락을 하지 않을 수 없는 것 같아요. 수락은 했지만, 최선을 다해서 위원장님과 함께 운영위원회가 잘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원장 오희령   이재한 부위원장님 수락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축하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회의를 마치겠습니다. 위원님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14시09분 산회)


광명시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