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광명시 청소년의회교실은 청소년 여러분을 위한 공간 입니다

광명시 청소년 여러분의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광명시의회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이곳에서 궁금증을 풀어보세요 !


환영인사

홈으로 의회소개 환영인사
시민을 섬기는 신뢰받는 광명시의회
광명시의회 의장  박성민 사진
존경하는 광명시민여러분!
그리고 네티즌 여러분!
광명시의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광명시의회 의장 박성민

존경하는 광명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9대 광명시의회 전반기 의장 안성환입니다.

‘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열린 광명시의회’ 는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11명의 의원들이 광명시민을 섬기고 있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뜻을 받들어 시민의 행복을 위해 일하는 광명시의회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11명의 광명시의회 의원들은 존중하고 협력하는 협치의정, 시민과 소통하는 공감의정, 발로뛰는 현장의정을 의정방침으로 삼아 광명시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시민을 위한 의정방침을 통해 시민 여러분과 함께 손잡고 더 큰 광명시를 위하여 나아가겠습니다.

저희 광명시의회는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시민중심 의회가 되겠습니다. 시민의 행복이 곧 광명시의 행복임을 잊지 않고 시민 여러분의 목소리가 정책에 고스란히 반영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대안을 제시하고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행동하는 의회가 되겠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사회에서 시민이 더욱 편안하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저희 의회가 한걸음 더 빠르게 움직이겠습니다.
무엇보다 의회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게 임하는 의회다운 의회가 되겠습니다. 기본과 원칙을 지키며 집행부를 견제하고 시민의 입장을 대변하는 대의기관의 본분을 잊지 않겠습니다.

시민 여러분들의 소중한 관심과 성원에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의정활동에 임하여 더 큰 행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명시의회 의장 안성환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

광명시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